구디가디

구로/가산디지털 단지의 모든 정보가 한눈에!!



선용애드플러스의 통큰 회식! 완전 꿀맛이였어요^^*

멋쟁이와이쁘니| 2017-05-08 15:30:55| 조회수 6029| 댓글 5| 평점 8| 찜하기 0
찜하기

 

어제 저희 회사! 선용애드플러스의 대표님께서

개최한 회식! 팀원들이 요즘 고생을 한다고

맛있는 음식을 사주신다고 해서 가산디지털단지의

숨은 맛집들을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마침 저희 선용애드플러스 회사 근처에 맛집들이

많다고 해서 간 곳이 바로 곱창&막창과 백반집!

(물론, 다수결로 결정을 한 메뉴라는거!^^)

 

KakaoTalk_20160929_140306181.jpg

 

KakaoTalk_20160929_140310047.jpg

저희 팀원들은 선용애드플러스 회사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맛집이 숨어있을줄을 진짜 상상도 못했다니까요!
어떻게 지금까지 일을 하면서 이런 맛있는 음식점을 모를 수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요즘에 선용애드플러스 식구들이 야근도
많이 하고 힘도 없는 거 같다고 대표님이 야심차게 회식준비를 해주셨어요!
정말 너무 맛있었다니까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막창과 곱창은
진짜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ㅎㅎ
앞으로 가산디지털단지 맛집으로 임명을 해야 겠어요!
지금까지 너무 맛있었던 선용애드플러스 회식이였어요~~~>_<

 

추천평점이란?

현재 보고 있는 비밀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평점을 남겨주세요.
20명 이상 평점8점 이상 정보는 우수비밀정보로 자동선정되며,
글쓴이에게 1,000P 증정됩니다.
우수비밀정보는 매주 수요일 선정되는 베스트 비밀정보에
자동 도전 됩니다.

8.4

참여인원 5

5
이쁘니구역은나 (17-05-08 15:35)
헐 짱 맛있겠어요!!
대표님이 통이 진짜 크시네요 ㅋㅋ
큐리 (17-05-08 16:00)
맛나보이네요
윤기자 (17-07-13 10:17)
또군
bizbuz (17-07-18 13:48) 모바일에서 작성됨
옛날도시락 좋아요~~!!
아라군 (17-08-19 12:25)
헐 짱 맛있겠어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