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가디

구로/가산디지털 단지의 모든 정보가 한눈에!!



'피치 퍼펙트' 안나 켄드릭 VS '웜 바디스' 테레사 팔머

이승미| 2013-03-14 19:00:18| 댓글 2| 찜하기 0
찜하기
[미디어인뉴스] 따뜻한 봄기운과 함께 3월 극장가에도 유쾌발랄 로맨스 영화들이 연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신예 여배우들의 상큼한 매력과 톡톡 튀는 로맨스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 바로 <피치 퍼펙트>와 <웜 바디스>이다.

◆ 천상의 보이스로 마음마저 훔쳐라! 시크한 ‘아카걸’ <피치 퍼펙트> 안나 켄드릭.

환상적 하모니의 아카펠라 배틀과 상큼한 로맨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피치 퍼펙트>. 극중아카펠라 그룹 ‘벨라스’를 더욱 매력적으로 변모시키는 주인공 ‘베카’역을 맡은 안나 켄드릭은 그동안 <트와일라잇> 시리즈와 <인디에어> 등의 작품에서 귀엽고 당찬 모습으로 국내 팬들에게 낯익은 배우.

그러나 이번 <피치 퍼펙트>에서는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뚜렷한 인생관과 음악에 대한 고집을 지닌 캐릭터로 변신, 시크하고 자유 분방한 매력을 새로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극중 ‘벨라스’가 보여주는 멋진 아카펠라 무대를 통해 그 동안 숨겨왔던 그녀의 노래 실력은 물론 섹시하고 통통 튀는 매력까지 무한 발산해낼 것이다.

또한 라이벌 그룹 ‘트러블 메이커’ 멤버 제시와 벌이는 멋진 아카펠라 배틀과 그 보다 더 불꽃 튀는 아찔한 로맨스까지 할리우드 차세대 로맨스 퀸으로서의 안나 캔드릭의 끼와 재능을 충분히 보여줄 것이다.

◆ 좀비마저 반하게 한 무한 매력의 인간 소녀! <웜 바디스> 테레사 팔머. 
 
<피치 퍼펙트>의 안나 캔드릭과 함께 3월 극장가에 주목 받고 있는 또 한 명의 할리우드 신예 여배우는 <웜바디스>의 테레사 팔머.

영화 <웜 바디스>는 무기력하게 살아가고 있던 좀비 ‘R’이 우연히 아름다운 소녀 ‘줄리’를 본 후 멈췄던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좀비’ 로맨스. 테레사 팔머는 극 중 좀비 마저 반하게 한 매력을 지닌 인간 소녀 ‘줄리’역을 맡았다.

그녀는 영화 <마법사의 제자> <아이엠 넘버 포>등의 작품으로 영화 팬들로부터 주목 받기 시작 했다. 이번 작품에서는 아름다운 외모뿐 아니라 좀비와 사랑에 빠지는 겁 없는 인간소녀의 당돌한 매력을 과시할 예정.

특히 인간과 좀비 사이에서 벌어자는 전쟁 중에도 좀비 ‘R’과의 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영화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 줄 것이다.

할리우드 신예 여배우들의 아름답고 상큼한 매력과 아찔한 로맨스가 더해진 영화들의 잇단 개봉으로 더욱 활기를 띠게 될 3월 극장가. <피치 퍼펙트>는 짜릿하고 유쾌한 천상의 보이스 배틀을 선사하는 단 하나의 엔터테이닝 무비가 될 것이다. 영화 <피치 퍼펙트>는 3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웃어요힘내요 (13-03-14 19:18) 모바일에서 작성됨
영화 보고싶네요
링링이당 (13-03-17 20:24)
외국 영화가 많이 개봉하네요 ~~ ㅎㅎ


공지사항